TWF소개

TWF는 21세기에 깨어져 가는 가정의 회복, 성장, 예방, 사역자 양성을 향하여 달려 갈 것입니다. 한국경제연구원과 코리아 리서치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10 명중에 8명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행복한 가정을 세우며 살아가는 것" 이었습니다.

반면, 21세기를 살아가는 대한민국은 '이혼 공화국' 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가정이 깨어지고 있습니다. 이혼율(한 해의 혼인 대비 이혼 비율로 산출 기준)은 50%에 육박하고, 이것이 사회에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기 시작하였으며, 최근의 성폭력 범죄자들과 묻지마 폭력자들의 대부분이 부모가 이혼하여 어렸을 때부터 심리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자랐다는 것을 범죄 조사 과정에서 동일하게 들어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혼율이 증가하는 데는 보이지 않은 큰 문제의 원인이 있습니다. 그 원인은 결혼을 하는 모든 부부들, 현재 가정을 이루고 있는 부부들, 이 모든 이들이 가정에 대하여, 남편과 아내의 역할에 대하여, 아버지와 어머니의 역할에 대하여 중요성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정을 무면허로 운전하여 배우자와 자녀들을 사망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누군가가 사회적 거룩한 부담감을 갖고 가정을 살려야하고, 건강하게 세워야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모든 가정과 국민의 정체성과 자존감과 행복지수를 높여 주여야 합니다. 이에 함께하는 가정운동본부(TWF)가 소명을 받는 단체로써 이 역할을 감당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TWF는 가정의 붕괴를 예방하고, 무너진 가정을 다시 회복시키고, 가정을 성장시켜 수준 높은 행복한 부부가 운영하는 가정을 만들고, 가정 사역자를 양성하는 사역을 범국민적인 운동으로 전개할 것입니다.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형통한 것입니다. 가정은 최초의 공동체이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관계를 맺고 이루어가는 훈련의 장소입니다. 무엇이든지 기초가 튼튼해야 합니다. 기초 체력이 튼튼해야 합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튼튼하면, 회사도 화목하고 튼튼합니다. 회사가 화목하고 튼튼하면 경제도 부강하게 되고, 국가 경쟁력도 강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사람이 지혜롭게 사는 기초적인 원리 인 것입니다.

TWF는 여러분의 가정을 수준 높고 건강하고 행복한가정으로 설계하고 세워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